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트윅스 초콜릿 불량 보상받은 후기

by 오엽 2024. 11. 11.
728x90
반응형

대용량으로 과자를 사서 채워 넣는걸 좋아해서

트윅스 초콜릿을 샀습니다.

사자 마자 하나 바로 개시했습니다.

박스 뜯어서 아무거나 하나 잡고

컴퓨터 앞에 앉았는데

순간 한개만 잡혀서

놀랐습니다.

"요즘 한개만 넣나?"

"아니 물가가 아무리 올라도 그렇지 이건 선넘었지"

"그냥 먹어야지...."하다가

이건 아무래도 아닌거 같아서

박스안에 다른거 집어보니까

다른 놈들은 다 2개씩 들어있습니다.

그럼 그렇지 세상이 아무리 변해도 하나만 넣을일은 절대 없지

이건 불량인가 보다 하고 그냥 먹을려는데

보통 이런거 그냥 넘어가는데

안에 싹다 꺼내서 찾아보니까

 
반응형

25개중에 3개가 불량입니다.

12%가 불량인건 좀 그렇지...

3개가 덜든건 1.5개가 없는건데 이런건 그냥 넘어가면 안되지

고객센터에 전화할려다가

시간이 늦어서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연락했습니다.

마스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서

스크롤 제일 밑으로 내려서

contact us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바로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빈칸에 다 작성해서 제출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다음날 아침 메일이 왔습니다.

빠르다 빨러

바로 양식에 맞게 다시 작성했습니다.

728x90

이런식으로 작성해서 메일 보내니

바로 다음날 이렇게 메일이 왔고

메일 받고 몇시간뒤

이런 문자가 왔습니다.

내심 기대했습니다.

과연 불량 수량만큼 준다는게

낱개로 진짜 3개만 준다는 뜻일까? 근데 그러면 좀 짜치는데

그래도 미국 기업인데 클라스가 있지 25x3개 주지 않을까?

다음날 기다리던 택배가 왔고

과연 불량품 보상은

두구두구

아~

쪼금 차치긴한데

그래도

불량품 x2 해서 준거니까

(대충 6000원 보상 받은거니까 오케)

빠른 보상과 대처 감사합니다.

혹시 저 처럼 이런경험 생기시면

정당하게 권리 보상받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