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후기&맛집/체코

체코 야간 열차 예매 방법(슬리핑 열차)

by 오엽 2023. 11. 13.
728x90
반응형

체코는 유럽 중앙에 위치한 만큼

육로로 다양한 나라에 갈수 있습니다.

(체력만 좋다면)

근데 체력도 안좋고 돈도 없는데

숙박과 교통편이 동시에 해결되면

그야 말로

금상첨화

방법은 바로

기차로 국경넘기

홈페이지에서도 광고 하고 있습니다.

(체코 철도청)

총 5개국으로

슬리핑 기차가 있습니다.

어설픈 체코어 번역

저를 예로 예매하는 법을 보면

프라하 -> 부다페스트

요렇게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반응형

이렇게 나올텐데요

슬리핑 기차는 침대 표시가 있습니다.

만약 앉아서 갈수 있다

자신 있으시면

밑에껄로 하시면

25000원에 부다페스트 가실수 있습니다(10시간 선잠 화이팅)

우리는

이걸

녹색 버튼 눌러주시면

 

이렇게 나오는데

위에꺼 녹색 눌러 주시면 됩니다.

저는 제일싼 3인석을 했지만

만약

나는 1인실로 편안하게 가고 싶다.

여기서 modify 눌러주시면

 

연필눌러주시면 선택 가능합니다.

당연히 방을 크게 쓸수록 가격은 오릅니다.

그리고 눈치껏 finished 눌러주시면

국경을 넘는만큼 오남용 예방을 위해

탑승자 이름을 입력하고 있네요

체코 기차 타면서 처음봄

이제 여기서는 기호에 맞게 기차표 금액 지불해주시면 됩니다.

결제 마치시면

이런화면 나오는데

슬리핑 기차는 꼭 기차표를 뽑아 가야한다고 하네요

이걸로 밥 준다고

슬리핑기차 타보시고

편안한 유럽 여행 하세요

728x90
반응형